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카테고리 없음

by 헨젤과그랬대꿀꿀 2020. 7. 30. 18:49

본문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 성공하려면 무엇이 필요할까?



현재의 광고 방법이 이전에 했던 결과를 전달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여러분의 혼합에 넣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단순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컨텐츠 전달로 회사 소유주들이 성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구축하려면 다음 팁을 따르십시오.




Twitter에서 정보의 흐름을 양방향으로 유지하십시오.


팔로워가 트윗하면 응답하라! 당신의 이름을 언급하는 사람들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질문에 답하시오.


이것은 당신의 회사와 고객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진정한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줄 것이고, 그것은 그들과 친밀감을 형성할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하나로 묶는 링크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링크를 블로그에 올리십시오.


당신의 트위터 계정에 당신의 블로그 주소와 페이스북 링크를 추가하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다양한 종류의 링크를 생각해 낼 때, 더 큰 고객층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웹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킹 위젯을 추가하여 노출을 극대화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 위젯을 설치하는 것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팔로워를 모으는 방법이다.


당신의 독자들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대신에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컨텐츠를 공유하고 논평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전략이 선호하는 네트워킹 사이트의 대상 사용자와 연결되도록 하십시오.


사람들은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매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트위터, 링크드인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이 글을 올릴 때 그들이 여러분의 정보에 즉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마케팅을 위한 어떤 종류의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도 구축하려면 시간과 인내가 필요하다.


하루 만에 팔로워가 1만 명이 될 수는 없을 겁니다.


과거에 그런 일이 일어난다고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그것을 하는 호감이 거의 없는 것이다.


인내심을 발휘하면 관객은 점차 자신이 원하는 크기로 커진다.




이메일 마케팅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시도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낼 때 당신의 Twitter와 Facebook에 링크를 추가하라.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전달하도록 하십시오.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십시오.


기록을 잘 보관하면 시간 경과에 따른 트래픽과 매출을 볼 수 있다.


어떤 행동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효과를 가져다 주었는지 알아낸 후, 그 전략을 반복하십시오.


결과를 추적하지 않으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회사를 대표하는 사람으로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십시오.


고객은 보통 대기업과 대화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소비자들이 자신을 아끼는 사람과 대화하고 있다는 사실을 인식하면 회사를 신뢰하기 쉽다.




소셜 네트워킹에 관한 연구를 좀 해라.


전문 소셜 미디어 계정과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이 매우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문제가 있다면, 전문가들과 대화하거나 인터넷의 조언을 이용하라.




당신의 웹사이트는 노출의 증가와 가시성 향상을 위해 소셜 미디어 프로파일에 연결되어야 한다.


독자들이 친구와 내용을 공유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공유 단추를 추가하십시오.


이 버튼을 RSS 피드, 블로그 게시물 및 주요 웹 페이지에 놓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신제품이나 기존 제품의 시장을 알아보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은 종종 그들이 생각하는 것을 알게 하는 것을 즐긴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이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목소리를 갖게 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통찰력은 그들의 욕구에 대한 통찰력일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가치 있는 것을 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그것은 무료다.




각종 설문조사를 통해 소셜미디어가 직원들의 평일과 표준 근무시간에 가장 많이 이용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여 가장 많은 뷰를 수신할 시간대에 게시할 수 있도록 하고, 시간 날 때마다 작성할 수 있는 툴이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비록 여러분이 의심의 여지 없이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할 것이지만, 그 장애물 주변에서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적절한 정보를 갖는 것이 중요한 것이다.


당신은 아주 적은 돈을 쓰면서도 당신의 사이트로 가는 엄청난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지금 바로 시작하고 소셜 미디어를 통해 비즈니스의 장점을 홍보하십시오.